[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걸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건강상 이유로 MBC '쇼 음악중심'과 '팬 사인회'에 불참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팬즈를 통해 트와이스 멤버 다현의 스케줄 불참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건강을 위해 조치 및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해 불참을 결정했다"며 "해당 스케줄을 기대하고 계셨을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불참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추가적인 스케줄 변동이 있을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다. 다현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다현은 28일 진행되는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과 팬 사인회에 참석하지 않는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신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다현이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금일 진행 예정인 아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됐습니다.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 팬사인회 아티스트 건강을 위해 조치 및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해 불참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해당 스케줄을 기대하고 계셨을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불참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외에 추가적인 스케줄 변동이 있을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현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팬분들의 너른 이해에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