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군' 윤시윤,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환한 미소'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대군' 윤시윤의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극본 조현경/연출 김정민/제작 예인 E&M, 씨스토리/이하 '대군')에서 사랑하는 여자와 왕좌를 지키려는 은성대군 '이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윤시윤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사진 속 윤시윤은 여진족 복장부터 화려한 예복까지 다양한 의상을 입고, 현장 곳곳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극 중 사랑하는 여자 자현(진세연 분)과 왕좌를 지키기 위해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인물 '이휘' 캐릭터를 그려내며, 누구보다 극한의 감정신이 많은 윤시윤은 드라마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미소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기분마저 좋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시윤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바쁘게 진행되는 촬영 속에서도 힘든 기색 없이 밝은 표정으로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 사이에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청률 4%를 넘기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번 갱신한 TV조선특별기획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