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동원, 얼굴로 붙자"…지석진, '만찢남' 변신 후 자신감 충만

by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이 '만찢남'으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4일 지석진의 인스타그램에는 사진 여러 장과 함께 "이제 눈과 코의 비율이 맞네요 #정우성나와 #강동원얼굴로붙자 #강단이꿇어" 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안경 쓴 만찢남. 안소니 비켜. 테리우스 꿇어"라는 글을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석진은 '만찢남' 메이크업을 받고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 '왕코형님' 지석진은 메이크업을 통해 '왕눈이'로 변신, 드디어 눈과 코의 비율이 맞게 돼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석진은 강동원, 정우성 등 미남 배우와 얼굴로 대결하겠다는 자신감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는 광고와 노래가 나가는 틈틈이 지석진을 모델로 메이크업을 했다. 그녀는 1시간도 안 되는 시간동안 지석진을 완벽하게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으로 변화시켰다.

'보이는 라디오'로 이사배의 환상적인 메이크업 모습을 직접 확인한 청취자들은 문자로 "아랍 부자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현장 스태프들은 제 눈을 의심했다는 후문이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