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가수 황치열이 돌아온다.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하는 것..
황치열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별, 그대'. 이곡은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누구에게나 있을 황홀했던 사랑의 순간을 기억해내며 가장 뜨거웠던 그때를 다시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앨범에는 총 7트랙이 담겼다.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곡 'You're my star',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는 덤덤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이별을 고하며 느끼는 걱정과 미안함을 담은 '행복해야해', 아름다운 여인을 꽃에 비유한 'Flower', 웅장한 32인조 오케스트라와 다이내믹한 악기 구성으로 이뤄진 '돌아올거야', 구슬픈 음색이 강조되는 블루스 기반의 발라드 '그대라구요' 등이다.
황치열은 타이틀곡 '별, 그대'의 작사 참여는 물론,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앨범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황치열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전곡을 공개하고, 같은날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joonaman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