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30일 공개되는 걸그룹 여자친구 신곡 '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오늘(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의 타이틀곡 '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자친구의 모습과 함께 낮부터 깊은 밤까지 이어지는 시간의 변화가 담겼다.
싱그러운 봄날을 배경으로 여자친구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노을 지는 시간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신비,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사랑스러운 엄지, 꽃병을 들고 산을 오르는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유주, 어항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긴 은하, 홀로 방 안에서 깊은 생각에 빠진 예린, 화려하게 빛나는 야경과 어우러져 아련한 눈빛을 보내는 소원까지 등장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화면과 함께 흐르는 인트로곡 'DAYTIME'은 타이틀곡인 '밤'으로 향해가는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는 편곡이 돋보이며 여자친구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여자친구는 오는 3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 발표를 앞둔 가운데, 새 앨범을 예고하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높은 기대 속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밤'은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풀어낸 곡이다.
앨범명인 'Time for the moon night'에서 표현하는 바와 같이 '달밤을 위한 시간', '달 구경 하는 시간'이라는 뜻을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여자친구 만의 감성으로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3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밤'을 포함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를 첫 공개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