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만나몰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24일(화)부터 30일(월)까지 만나몰 사이트 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나몰 상품 구매자 및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무작위로 100명을 뽑아 20명에게 소일베이커 접시, 20명에게 리버스 보틀 2병 세트, 10명에게 유기농 바나나 3송이, 15명에게 아보카도 15과와 슬라이서, 15명에게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 14과와 오렌지 슬라이서, 10명에게 썬키스트 너츠 세트, 10명에게 평창푸줏간 한우 소고기 300g 또는 한돈 돼지고기 500g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목)이다.
리뉴얼 오픈한 만나몰 웹사이트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시선에 맞춘 상품들을 판매한다. 주력상품이었던 과일의 경우에는 대용량 단위로 판매하던 것에서 소포장으로, 수입과일을 위주로 판매하던 것에서 국산제철과일까지 확장한다. 또한, 과일 외에도 견과, 육류, 커피 및 차를 판매하는 푸드 카테고리와 그릇, 도서, 식물 등을 판매하는 리빙 카테고리가 선보이게 되며, 품목은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만나몰 웹사이트는 기존의 과일 구매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소비자에게 중간거래 과정을 줄여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고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2012년에 오픈되었다. 2017년 말부터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