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고객들의 봄나들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24일부터 6월 4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와 용인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는 '테마파크 경품 증정 이벤트', 총 1만명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룰렛 이벤트' 등 봄맞이 '조이풀 페스티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항공권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이용권과 용인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는 '테마파크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 2인 왕복항공권과 홍콩 디즈니랜드 자유 이용권 2매(1명),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1인 2매, 50명), △신라면세점 2만원 선불카드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권은 서울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 또는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는 모바일로 룰렛을 돌리면 나오는 선불카드, 할인쿠폰 등 서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마트폰으로 서울점 매장에 비치된 '조이풀 페스티벌' 리플렛 내의 QR코드를 스캔한 후 나타나는 모바일 화면에서 룰렛을 돌려 당첨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룰렛을 돌리면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문화상품권 교환권, △SK상품권 교환권,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된 교환권은 서울점 지하 1층에 있는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받을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매장에서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 외에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KB국민카드와 BC카드 이용 고객은 일정 금액을 △삼성상품권, △문화상품권, △SK주유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 면세점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페이백 이벤트를 강화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최근 다양한 방법으로 페이백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서울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최대 100만원까지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거나,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100만원을 페이백으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캐시백 혜택이 있다. 또한 여권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안내데스크에 제시한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준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