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150만을 육박하는 유투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단독 공개됐다.
화보 속 이사배는 평소 자신의 페이보릿 뷰티 아이템부터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까지 그녀의 뷰티 팁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어떻게 보내느냐는 질문에 "메이크업 박스를 정리하거나 브러시를 세척하면서 다음 일정을 준비해요. 아무래도 화장을 자주 하다 보니 피부도 쉬는 시간이 필요하죠. 그래서 스케줄이 없으면 메이크업은 하지 않고 수분 크림 하나만 듬뿍 발라요. 그다지 건조하지 않을 때는 수분크림조차 바르지 않고 피부가 쉴 수 있도록 하고요."라고 답했다.
또한 "저의 시그너처 룩은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에요. 먼저 입술에 파우더를 바른 다음 입꼬리까지 빨간 립스틱을 깨끗하게 채워 바르고, 눈에는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린 뒤 마스카라로 포인트를 주는 걸 좋아해요."라고 밝히기도. 더불어 "컨투어링도 연하지만 확실히 해서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여줘요. 원하는 부위에 붉지 않은 컬러의 컨투어링 파우더를 연하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해요. 그런 다음 브러시에 컨투어링 파우더를 묻힌 뒤 손바닥에 한 번 둥글리고 난 후 얼굴에 터치해주면 자연스럽게 얼굴 윤곽이 살아나요."라고 그녀만의 V 라인 팁을 밝혔다.
매거진 최초로 선보이는 그녀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디지털 및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