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해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오는 4월 23일(월)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어린이날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올해 1월 리뉴얼 론칭 이후 총 일곱 차례 진행된 전 방송에서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천재교육은 이번 방송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돌잡이 명화'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 구성을 자랑하며, '돌잡이 명화'는 ▲그림책(10종) ▲아트북(3종) ▲플레이북 ▲아트북스티커 ▲아트카드 ▲지도서 ▲디지털북(앱)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은 '돌잡이 세이 벽그림 3종' 및 돌잡이 풀 패키지의 전 음원이 수록돼 세이펜 터치를 통해 소리가 나는 '세이책상'을 사은품으로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천재교육 공식 블로그 천재이야기에서 방송 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및 퀴즈 풀고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던킨도너츠 먼치킨 팩' 등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4월 한 달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4명을 추첨하여 공기청정기(4대), 친환경 유아식판(400개), 돌잡이 스티커북 3종(40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