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안형섭과 이의웅이 '꿈으로 물들다'를 발매하며 4월 아이돌 대전에 합류한다.
'형섭X의웅'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와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콘셉트 사진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보여진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과 한층 더 성숙해진 보이스로 연일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상승시키고 있는 안형섭과 이의웅은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2'(이하 '프듀2') 방송 종료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워너원, 사무엘과 오는 11일 앨범 발매 예정인 유선호와 함께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으로 벌써부터 '프듀2'의 국민 프로듀서들과 가요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형섭X의웅'의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모던한 피아노 반주와 트로피컬 하우스의 시원한 비트가 '형섭X의웅'의 한층 더 성숙하고 세련된 목소리와 어우러져 흩날리는 벚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봄 노래가 될 것이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두번째 앨범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한층 더 성숙해진 안형섭과 이의웅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 드라마 등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의 두번째 성장일지 '꿈으로 물들다'는 오늘(1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발매되며, 오는 12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joonaman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