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감성 뮤지션' 허영생이 신곡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날아오를 준비를 마쳤다.
허영생은 지난 6일 오후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몽(夢); 날다'의 타이틀곡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긴 복도 끝에서 위를 응시하고 있는 허영생의 옆모습을 시작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어 허영생이 아련한 표정으로 밝은 빛이 들어오는 문 앞에 앉아 있거나 벽을 바라보고 서 있는 뒷모습이 클로즈업 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그의 색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 더욱 짙어진 감성이 묻어나는 허영생의 보컬과 "내일 지구가 멸망해도"라는 임팩트 넘치는 가사 일부분이 공개,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는 곡 제목처럼 세상의 끝에서도 연인만을 사랑하겠다는 진정성 있는 고백을 담은 노래로, 허영생 특유의 세련되고 깊은 보이스가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매드클라운이 직접 쓴 담담하지만 강한 랩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싱글 앨범 '夢; 날다'에는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를 포함해 서정적인 가사와 보컬리스트 허영생의 감미로운 보컬 매력이 돋보이는 '플라이 어웨이(Fly Away)', 'Fly Away JP ver(CD ONLY)' 트랙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솔로 허영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허영생의 싱글 앨범 '夢; 날다'와 타이틀곡 '지구가 멸망해도(Feat. 매드클라운)'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