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입장]김구라, EBS 대국민 청원 프로젝트 '빡치미' MC 발탁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치밀어 오르는 분노로 항상 욱하는, 울화통이 터져서 모든 게 짜증나는, 화낼 줄 몰라서 가슴이 답답한 당신을 위한 신개념 분노조절 시사토크쇼가 시작된다.

EBS는 오는 4월 사사건건 마음에 안 드는 프로불편러를 위한 대국민 청원 프로젝트 <빡치미>를 방송한다.

빡치미는 우리 사회에 만연해있는 부조리, 안전 불감증, 이기주의 등에 대해 입체적으로 분석하고 해석하는 신개념 분노조절 시사토크쇼로, 한국인을 빡치게 하는 13가지의 악행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갑질, 소방안전-불법주차, 미세먼지, 몰래카메라, 학교폭력 등 여러 사회 문제를 극한 취재·체험, 사회 실험 퍼포먼스 등을 통해 다각도로 분석하여 문제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진행은 연예인 대표 프로불편러 김구라와 개그맨 황제성이 함께 맡는다. 특히 황제성은 현장을 발로 뛰는 빡치미 전문 수사관으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우리의 불만과 스트레스를 개인의 문제로 치부하지 않고, 사회 구조적?사회 심리적인 관점에서 입체적으로 분석하고 해석하는 프로그램 '빡치미'는 오는 4월 24일 밤 11시 55분에 첫 방송하며, 첫 화의 게스트로 표창원 의원이 출연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