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명품 스킨케어 디바이스 포레오(FOREO)가 패션, 뷰티 성지인 명동의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오늘(29일) 입점했다.
포레오는 한국 면세시장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을 시작으로 현재 신세계 시코르, 현대백화점 본점 등 본격적인 로컬 시장의 확대로 많은 사람들에게 포레오 제품을 만나 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포레오 진동 클렌저는 실리콘 재질의 브러시로 매번 브러시를 교체하지 않아도 되는 경제적 장점은 물론, 위생적이게 상품을 사용할 수 있다. 100% 방수로 사용이 편리하고 1분에 총 8,000번의 진동 효과로 미세먼지, 노폐물 클렌징에 매우 효과적이다. 진동 클렌저 제품은 LUNA 2, LUNA mini 2, LUNA go, LUNA play, LUNA play plus 총 5개 종류이며 피부타입 별, 가격대 별 다양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포레오 관계자는 "롯데 영 플라자 명동점 입점을 통해 미세먼지와 환절기 피부 고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포레오를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입점 기념 행사로 최대25%할인 및 구매금액별 사은품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점점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레오(FOREO)는 단, 90초만에 마스크 팩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스크 디바이스 신제품 'UFO'를 5월경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