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기영, 봄맞이 신곡 'I Love You, too' 발표…딸 가현 피처링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데뷔 20주년을 맞은 싱어송라이터 박기영이 신곡 'I love you too(feat. 가현)'를 공개했다.

28일 정오 공개된 'I love you too'는 박기영이 2016년부터 매 계절 마다 발표하는 사계 프로젝트의 일곱 번째 곡이자 2018년 봄 시즌 송이다. 박기영은 'I love you too'에 막 사랑에 빠진 설레는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노랫말에 담았다.

박기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이번 신곡은 특별한 과정으로 탄생했다. 박기영의 팬이 SNS를 통해 보낸 사연을 박기영이 직접 노랫말로 적어 완성한 것. 소소한 일상의 큰 활력이 되는 박기영의 목소리와 팬들이 보내준 애정이 만나 탄생한 곡이다.

특별히 이번 신곡에는 박기영의 딸 가현 양이 곡의 후반부에 피처링으로 깜짝 등장한다. 올해 일곱 살이 된 가현 양의 맑고 순수한 목소리와 자연스럽게 멜로디를 흥얼거리는 박기영의 보이스는 리스너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I love you too'는 박기영이 2016년 겨울 '자연의 법칙'으로 시작한 사계 프로젝트의 일곱 번째 곡이다. 사계 프로젝트는 박기영이 매 계절의 시작에 자신의 정서와 계절의 감성을 담은 신곡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박기영은 올해 햇수로 3년째 사계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박기영은 'I love you too'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오는 4월 7일, 14일 스튜디오 라이브, 오는 가을 정규 앨범 발표와 20주년 기념 공연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