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 사인회 성황리에 마쳐

by

이탈리아 1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가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사인회를 진행했다.

페로니와 알베르토가 함께 진행한 이번 사인회는 편의점 수입맥주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이마트24에서도 페로니 500ml캔 판매를 시작해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으로 유명한 알베르토 몬디가 이 자리에 함께 해 페로니가 이탈리아 맥주라는 브랜드 정체성과 인지도를 소비자들에게 확고히 알리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이번 사인회는 이마트24 삼청로점에서 페로니 500ml 캔을 구입한 고객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알베르토 몬디는 페로니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 자켓과 청바지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특징인 이탈리아 신사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현장에서는 이마트 24 삼청로점에서 직접 페로니 캔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알베르토가 페로니 캔에 사인을 해주고, 폴라로이드도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 중에서는 알베르토를 한 번이라도 더 보기 위해 여러 번 캔을 구입하기도 하고, 4캔을 한꺼번에 구입해 캔마다 사인을 받는 열성 팬들도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알베르토는 사인회 내내 소비자들을 향해 따뜻한 눈빛과 웃음을 보였고, 유창한 한국어 실력과 유쾌한 말솜씨로 사인회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사인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과 구경하는 사람들에게도 먼저 안부 인사를 건네는 등 배려심 있는 모습을 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알베르토 몬디는 페로니의 국내 론칭 시기인 2011년 5월에 페로니에 입사해 3년간 근무하면서 페로니와 특별한 인연을 쌓았다. 현재는 페로니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소비자 대상 이벤트 참여 및 브랜드 영상을 촬영하는 등 페로니에 대한 끈끈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페로니 관계자는 "이탈리아 대표 라거 맥주인 페로니는 지중해를 담은 듯한 청량한 맛과 세련된 이탈리아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브랜드로 국내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며, "이번 사인회를 통해 페로니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