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사무엘(Samuel)의 새 앨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정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원(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마치 한 편의 SF영화를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장면들과 웅장한 BGM이 흘러나오며 시작되는 이번 티저는 잠들어있던 사무엘이 깨어나면서 본격적으로 화려한 막이 오른다.
보는 이들에게 우주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는 세트 위 사무엘은 타이틀곡 '원(ONE)'의 경쾌한 음악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전보다 더 남자다워지고 성숙해져서 돌아온 사무엘의 비주얼과 궁금증을 자아내는 뮤직비디오 스토리,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멜로디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원(ONE)'은 지난해 11월 발매된 정규 1집 '아이 캔디(EYE CANDY)'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사무엘의 새 미니앨범으로, 대중에게 한층 더 발전한 모습을 선보이고자 하는 노력의 결과물을 그대로 접할 수 있다.
한편, 사무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ONE)'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