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할 때마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지 하루도 안 돼서 79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또 한 번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누적 조회수 11억 뷰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지난 1일(수)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이후 하루도 안 돼서 조회수 79만 돌파와 함께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 메인 예고편은 완벽하지만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유정'과 남들이 모르는 '유정'의 숨겨진 면을 꿰뚫어 본 '홍설'의 달콤-소름 캠퍼스 로맨스를 담고 있다. 모두에게 친절하지만 유독 '홍설'에게 더욱 상냥한 '유정'과 그런 '유정'을 불편해하면서도 한편으론 설렘을 느끼는 '홍설'의 모습이 화면 가득 펼쳐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다혈질의 상남자 '백인호'와 도도하고 까칠한 매력의 '백인하' 캐릭터의 원작 비주얼을 찢고 나온 듯한 모습과 연기력으로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기대감 불러 모은다. 이렇듯 원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릭터들과 가슴 콩닥콩닥한 분위기를 영화 속에서 십분 살리며 더욱 눈길을 끄는 가운데, "선배에게 또 다른 면이 있다는 걸 난 확신한다"라는 '홍설'의 대사는 이들에게 앞으로 펼쳐질 달콤살벌한 캠퍼스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메인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79만 뷰를 돌파하며 가장 강력한 화제작으로 떠오른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수)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