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봄바람에 살랑이는 로맨틱 원피스~♥
따스해진 봄 기운이 우리 주변을 맴돌고 있죠? 칙칙했던 겨울 의상은 잠시 옷장 속으로 넣어 두고, 화사하고 발랄한 의상을 꺼낼 때가 됐어요! '봄'하면 생각나는 의상이 있다면 단연 원피스! 특히 화사한 컬러가 더해진 원피스는 당신의 꽃미모를 더욱 활짝 피게 만들어 줄 거예요!
배우 김고은, 윤아, 황승언은 SNS를 통해 로맨틱한 원피스를 뽐내며 미모를 더욱 밝혔는데요. 이들이 PICK한 원피스는 과연 무엇일까요? 스타패션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한 주간 인기였던 '봄 원피스' BEST 3를 알려드려요!
ITEM 1 ▶ 프릴 도트 원피스
김고은이 선택한 원피스는 베이지 컬러에 도트 무늬와 프릴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원피스입니다. 허리 라인을 리본 타이로 묶을 수 있어 더욱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할 수 있죠. 클래식한 디자인과 화사함까지 더해 봄을 만끽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이 될 거예요! 유니클로 제품.
ITEM 2 ▶ 베이직 플레어 원피스
윤아의 사랑스런 원피스는 뉴트럴한 인디 핑크 플레어 원피스입니다. 디테일이 많지 않은 깔끔한 디자인이기에 청순하고 단아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유연한 소재가 바디 라인을 잘 감싸 몸을 더욱 날씬해보이게 해주는 효과까지! 봄 나들이, 데이트 룩으로 안성맞춤이겠죠? 브라이드앤유 제품.
ITEM 3 ▶ 우아한 드레이핑 원피스
황승언이 PICK한 아이템은 우아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드레이핑 드레스! 긴 기장감으로 앞 중심에 슬릿 디테일이 있으며, 허리선부터 내려오는 드레이핑 라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연한 핑크 컬러로 페미닌한 룩을 완성해준답니다. 뮤제 제품.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