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주혁이 지난 25일 서울 영풍문고 종각 종로본점에서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사인회는 앞서 그의 생일(22일)에 맞춰 발매된 웰커밍 컬렉션 'NAM JOO HYUK [25]'를 기념하는 깜짝 이벤트로 마련됐다.
웰커밍 컬렉션 'NAM JOO HYUK [25]'는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남주혁의 모습이 담긴 300P 가량의 화보집과 달력, 다이어리, 스티커, 엽서세트, 미공개 영상 인증카드 등으로 구성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한 남주혁의 바람이 컸다. 이날 훈훈함을 장착하고 등장한 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여 팬들과 함께 스물 다섯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추가했다.
사인회 현장에는 국내 팬 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자리해 남주혁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순식간에 몰려든 인파 역시 열띤 호응을 보탰다. 남주혁은 팬들 한 명마다 다정하게 눈을 바라보며 안부 인사를 건넸다. 또 사인회 내내 자리에서 일어나 팬들을 반기며 친밀하게 소통했다.
그는 "찾아주신 모든 분께 정말 감사하다. 다 같이 사진을 찍어서 오늘을 기념하고 싶다"고 단체 인증샷을 제안하는 팬사랑을 보여주며 사인회를 마무리했다.
남주혁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월 3일 오후 3시 'NAM JOO HYUK [25]' 발매 기념 사인회를 추가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분수 앞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또 한 번 이어질 예정이다.
사인회 참석 인원은 총 150명으로 'NAM JOO HYUK [25]'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26일(월) 오후 1시부터 3월2일(금) 오후 4시까지 인터넷 교보문고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교보문고 잠실점에서도 26일 오후 5시 부터 3월 2일 오후 6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남주혁은 전쟁 블록버스터 '안시성' 촬영을 최근 마쳤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