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영지 전략 게임 '에잇킹덤즈 for kakao'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12일 시작했다.
올 상반기 중 정식 출시될 '에잇킹덤즈'는 군주가 된 이용자가 왕국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치열한 통일 전쟁을 치르는 게임으로,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 프렌즈게임즈에서 개발 중이다.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부대를 훈련해 강력하게 만든 뒤 다른 이용자와 공방전을 펼치는 기본 방식에, 다양한 차별화 요소를 가미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핵심 재미 요소 중 하나인 '다크사이드'는 일반 군주에서 '폭군'으로 전향한 뒤 막강한 공격력을 앞세워 수많은 상대와 대적하는 재미를 준다. 특히 '폭군'이 된 이용자들간 세력이 결성되고 해당 서버 내 공공의 적이 되는 독특한 콘텐츠로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카카오게임즈는 밝혔다. 더불어 영지 전략 장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RPG 등의 장르에서 자주 경험해온 성장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진입 장벽을 낮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에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영웅 '카로테'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친구가 사전 예악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게임 내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군자금(골드)을 추가로 지급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