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이름값하는 가방이 출시된다.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18년 S/S시즌을 맞아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홀(Black Hole™ ) 패밀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의 블랙홀 백은 파타고니아의 가방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가방으로 클라이밍, 서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장비들을 손쉽게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홀이라는 이름은 행성을 흔적 없이 삼키는 블랙홀처럼 많은 짐과 장비를 담는 가방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홀 패밀리 컬렉션은 클래식 시리즈부터 라이트웨이트, 큐브까지 소재와 사이즈를 달리해 다양한 모델로 구성되었다.
블랙홀 클래식 시리즈는 폴리에스터 립스탑(Polyester Ripstop) 원단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고, TPU 필름 코팅 처리와 바닥 부분 패드가 짐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가벼운 눈과 비까지 막아줄 수 있다. 블랙홀 라이트웨이트 시리즈는 가볍고 튼튼한 나일론 립스탑(Nylon Ripstop) 원단을 사용해 무게를 최소화하면서도 튼튼한 내구성과 수납력으로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블랙홀 큐브 시리즈는 작은 물건이나 장비를 보관하기 위한 가방으로 액세서리 등을 걸 수 있는 데이지 체인(Daisy Chain)이 부착돼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여행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파타고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파타고니아의 블랙홀 시리즈는 튼튼한 내구성과 발수성, 뛰어난 수납력으로 오랜 시간 아웃도어 매니아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홀 백 패밀리 컬렉션은 특히 다양한 소재와 크기로 구성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블랙홀 패밀리 컬렉션은 라이트웨이트 블랙홀 신치 팩 20리터와 함께 블랙홀 더플, 블랙홀 휠드 더플, 블랙홀 큐브 등 총 8종으로 출시되며, 파타고니아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overman@spo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