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신예' 송강, '뷰티풀 뱀파이어' 주연 캐스팅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신예 송강이 웹드라마 '뷰티풀 뱀파이어' 남자 주인공으로 나선다.

10일 송강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송강이 웹드라마 '뷰티풀 뱀파이어'에 남자 주인공 이소년 역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뷰티풀 뱀파이어'는 500년을 산 뱀파이어 분장사와 20살 미소년의 480살 나이차를 뛰어넘는 연상연하 커플의 로맨틱 코믹 호러 뷰티 드라마다.

송강은 이소년 역으로 청량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소년은 20대 초반의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으며 말할 때마다 짧은 영어를 쓰는 독특한 습관을 가진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소년은 오디션 준비를 위해 우연히 란(정연주 분)의 분장실을 방문하게 됐다가 그녀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송강은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해 완벽한 비주얼과 중저음 목소리로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은 신인이다. 현재 방송 중인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김우주 역으로 열연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웹드라마 '뷰티풀 뱀파이어'의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는 송강에게 대중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뷰티풀 뱀파이어'는 웹드라마로 oksusu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립영화로 각종 영화제에 출품 예정인 작품이다.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