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스카페, 25일까지 용평리조트 내 '네스카페 샬레' 운영

by

글로벌 커피브랜드 네스카페가 7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스위스 하우스 코리아 2018'에 참가한다.

스위스 하우스 코리아는 용평리조트 네이션스 빌리지 안에 마련된 스위스의 내셔널 하우스다. 지붕이 뾰족한 스위스 전통 가옥 '샬레' 스타일의 목재건물 두 동에 레스토랑과 스위스 선수들을 위한 라운지, 아이스링크, 브랜드 홍보관 등이 들어선다.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네슬레는 브랜드 홍보관에 '네스카페 샬레'를 오픈하고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네스카페 샬레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네스카페 커피, 네슬레 핫초코 등 음료 메뉴와 킷캣, 네스퀵 초코볼 믹스 등 간식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스키장에서 유용한 핫팩과 네스카페 수프리모 김현정 작가 아트텀블러, 킷캣 틴케이스,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 샘플 키트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세트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스위스 하우스 내 VIP, 운동선수, 미디어 등을 위해 마련된 라운지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13대를 지원한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전세계에서 초당 5500잔이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1위 커피 브랜드로서 전세계인의 겨울 스포츠축제 현장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현장을 찾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네스카페 커피 한 잔을 통한 '리얼 커넥션'이라는 네스카페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