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9일 입대' 이현우, 디지털싱글 '스물 여섯' 발매…작사 참여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현우가 7일 디지털 싱글 '스물 여섯'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이현우가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한 것.

신곡 '스물 여섯'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힙합곡으로, 평소 음악적 교감을 나누던 가수이자 배우 신제민의 곡에 이현우가 함께 노랫말을 붙이며 완성되었다. 작곡자 신제민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이현우의 감성 보이스와 노랫말을 부각시킬 수 있는 편곡으로 곡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특히, 이번 곡에는 팬들을 향한 이현우의 진심 어린 마음이 담겨있어 눈길을 모은다. 지난 3일 진행한 단독 팬미팅에서 첫 공개되어 감동을 선사한 이번 신곡은 당시 현장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음원 발매까지 이어졌다. 이현우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속마음을 섬세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그려냈다.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의 작품 OST 참여는 물론 힙합그룹 긱스의 루이와 함께한 콜라보 음원 '니 얼굴', 오브로젝트와 함께한 콜라보 음원 '거짓말이잖아(Feat. 이현우, Bromance)', 'Feel So Good' 등을 발표하며 남다른 음악적 관심과 재능을 드러낸 바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 분야에도 쉼 없이 도전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현우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현우의 디지털 싱글 '스물 여섯'은 7일(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