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이 거의 끝나가는 요즘, 막바지 토익점수 취득 열기가 뜨겁다. 상반기 공채를 앞두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겨울방학은 부족한 스펙을 채울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번 2월을 어학 점수 취득의 마지막 기회로 여기고 토익 공부에 열중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실제 지난 1월에 실시된 두 번의 토익시험에는 많은 수험생들이 몰리며 그 열기를 입증했다.
이러한 가운데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토익 인강 서비스 시원스쿨랩(LAB)이 토익 기출 빅데이터 분석으로 적중률을 높인 최신&최다 실전 모의고사 '빅토익 실전 3000제'를 했다. 토익 실전 모의고사 15회분으로 국내 토익 실전서 중 최다 실전문제를 수록했으며, 신토익 실시 이후부터 2017년 12월 시험까지 모든 회차의 기출 문제를 낱낱이 분석해 난이도별, 문제 유형별 문항 구성 메커니즘을 그대로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교재는 문제 유형과 구성, 토픽, 길이와 난이도 면에 있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제들로 구성돼 실전 감각 함양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지난 10년간의 토익 기출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가장 자주 나오는 유형의 문제들과 고득점을 방해하는 고난도 유형의 문제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고득점에 절대적으로 유리하도록 개발됐다.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과 문장 구조, 어휘와 구문을 모든 문항에 적용한 것은 물론, ▶고수도 틀리는 어려운 문제 유형 ▶수험자들이 거의 매번 실수하는 문제 유형 ▶기존 유형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문제 유형을 선별해 이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배치해 에너지 낭비 없이 최단 기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토익 명강사와 영어시험 전문 연구 조직인 국내 최고 수준의 시원스쿨영어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교재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해당 교재는 토익 990점 만점 86회를 기록한 정상 강사와 토익 베스트셀러 집필진, 토익 990점 만점자, 토익 교재 개발 경력 10년의 토익 전문 원어민 연구원, 토익 스타강사 출신 연구원, 미국 및 호주의 명문대학원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들이 집필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시원스쿨영어연구소의 신승호 부소장은 "현재 토익 학습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수 학습 콘텐츠인 MP3 음원과 문제 해설, 오답노트를 무료로 제공 중에 있다. 해설서를 따로 구매하거나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필요한 문제를 그때그때 모바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테스트마다 해설 QR코드를 넣어 학습자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이 필요한 학습자라면 이번 빅토익 실전 3000제를 주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오는 2월 6일(화)부터 '빅토익 실전 3000제' 출시를 기념해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토익 실전 3000제 구매 시 '2018 빅토익 오답노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교재 페이지 수를 맞추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빅토익 실전 3000제 구매 인증 시 3000제 해설 강의 무료 수강, 강의 1만원 할인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