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키엘, 동계 스포츠 일러스트 담은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 한정판' 출시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에 한국의 대표적 겨울 도시 이미지와 동계 스포츠 일러스트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 주요 도시의 상징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 해당 지역에서만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키엘 러브스 시티'의 일환이다. 지난번 서울을 테마로 출시됐던 컬렉션에 이어 올해는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을 선보인다.

키엘은 2대 계승자 아론 모스의 정신을 이어받아 에베레스트 등반, 그린란드 원정대, 북극 탐험 등 30여 년간 모험에 도전하는 열정을 후원해오며, 혹독한 환경에서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 전세계인들의 용기를 지지해왔다. 이러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반영해 올해는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으로 강추위 속 동계 스포츠에 대한 끊임 없는 도전 정신을 응원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총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동계 스포츠와 한국 전통 민속놀이, 그리고 키엘 만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져 겨울 시즌의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전 세계 뷰티 어워드 33관왕을 수상한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으로,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24시간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지난해 11월에 출시되자마자 제품력과 입소문으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타입의 여성들이 피부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수분 강자 키엘의 노하우를 담은 탁월한 보습력, 흡수력, 그리고 발림성이 특징이다.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은 전국 키엘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