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이 오는 2월 4일까지 민감피부를 위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이벤 메드(YVEN: MED)'를 온라인에서 단독 론칭하고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 메드'는 닐슨서베이가 2017년 화장품 분야 최고 기업으로 선정한 독일 '막심그룹(MAXIM GROUP)'이 자회사인 '파마 아덴호벤(Pharma Aldenhoven)' 제약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벤 메드가 미세먼지나 급격한 기후변화 등 외부 환경요인으로 증가하는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기 위해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는 것은 이런 탄생 배경과도 관련이 깊다.
특히 이벤 메드 시리즈에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탁월한 '우레아(Urea)'가 주성분으로 함유됐다. 우레아는 건강한 피부 내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로 피부 외층에 작용해 수분보유를 돕는 물질이다. 이벤 메드 시리즈 전 제품에 우레아가 안정적으로 배합(5~10%)되어 있어 샤워중, 샤워 후, 손, 얼굴까지 진정 및 보습효과가 지속된다. 이밖에도 아보카도 오일, 알란토인, 토코페롤, 비타민E, 판테놀, 포도씨 오일 등 피부에 좋은 프리미엄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닷컴은 이번 론칭을 통해 이벤 메드 시리즈의 바디로션, 샤워젤, 수분크림, 핸드크림, 핸드워시로션 총 5가지 제품군을 판매한다. 또 각 제품들을 묶어 세트상품으로도 구성,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닷컴 뷰티명품TFT 김주민 MD는 "겨울철 쉽게 피부가 건조해 지고, 피부가 예민해 화장품을 고를 때 깐깐하신 분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며 "이벤 메드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