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쿠첸, CJ오쇼핑서 전기레인지 연속 완판 행진

by

쿠첸이 CJ오쇼핑에서 진행한 전기레인지 방송에서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일과 25일 CJ오쇼핑에서 '셰프레인지' 4종 판매 방송이 진행되었으며, 두 회 모두 목표치를 각각 125%, 105% 초과달성하며 연달아 완판을 기록했다.

셰프레인지는 인덕션(IH) 화구와 용기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하이라이트(HL) 화구가 접목된 국내 최초의 하이브리드 레인지다. 독일 쇼트사에서 직수입한 사피아노 상판이 적용되어 잔기스와 스크래치에도 강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특히 가열, 팬, 우림, 보온, 물끓임 등의 셰프 모드로 다양한 요리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연속 완판을 기록한 '셰프레인지' 방송에서 판매된 제품은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의 최고급형 모델 2종(로즈골드(S3201RG)/메탈실버(S3201DS)), 인덕션 1구와 하이라이트 2구의 고급형 모델 2종(로즈골드(E3101RG)/메탈실버(S3101DS))이다.

쿠첸 관계자는 "전기레인지에 대한 수요가 점점 많아지는 상황에서 쿠첸 전기레인지는 쿠첸이 40여 년간 쌓아온 독자적인 IH기술력으로 자체 생산되고, 인덕션 화구 10년 무상보증 서비스까지 제공된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어필되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 2회 연속 완판된 셰프레인지는 우리나라 주방 환경에 맞춰 고안되어 뛰어난 사용편의성으로 계속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