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그룹 식스밤(SIX BOMB)이 신곡 'BEAUTIFUL LIFE'를 공개한다.
소속사 페이스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식스밤이 26일 오후6시 색소폰 하우스 장르의 신곡'BEAUTIFUL LIFE'(뷰티풀 라이프)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26일 오후6시 공개예정인 'BEAUTIFUL LIFE'는 시간이 멈춘 듯한 초현실 세계에 빠진 사랑의 감정을 노래 한 곡으로 현실에서 벗어나 나만의 공간에서 춤을 추고 자신을 사랑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앞서 식스밤은 지난해 12월 22일 정오 신곡 'in the moonlight'를 선 공개한 바 있다. 푸른 바다 위 붉은 달빛 아래서 사랑에 취하다라는 내용을 담은 'in the moonlight'는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Tropical House 장르의 시원한 비트와 트렌디한 팝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슈퍼스타K' Top10 출신 '이솔(이진)'이 합류 후 첫 번째로 공개하는 식스밤의 앨범이다."며 "그루브한 비트 위에 색소폰 사운드와 더욱 성숙해진 식스밤의 보컬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26일 오후6시 두 번째 선 공개곡 'BEAUTIFUL LIFE'를 공개예정인 식스밤은 2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