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성청결제 질경이, 전제품 리뉴얼 및 스프레이타입 출시로 Y존 토털 케어 라인업 완성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4가지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비키니라인 미백크림까지 여성 Y존 피부 관리를 위한 6종의 Y존 토털 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질경이는 '내면의 자신감으로 아름다움에 깊이를 더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컨셉으로 Y존 토털 케어 라인업을 선보였다. '질경이 프로', '질경이 페미닌 티슈',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폼/젤)', '질경이 썬샤인 톤업크림' 등 기존에 판매해온 제품 5종은 편리성과 디자인을 개선해 리뉴얼 하고 스프레이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일부 제품은 가격과 용량을 보다 합리적으로 변경하고 제형과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로써 질경이 프로부터 폼, 젤, 스프레이타입까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비키니라인 미백크림까지 6종의 Y존 토털 케어 라인이 완성됐다.

새롭게 출시한 페미닌 미스트는 스프레이타입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감미로운 향기의 일랑일랑 꽃 오일과 함께 프로폴리스추출물, 편백잎 추출물, 작약뿌리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과 보습 강화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파우치에 넣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에서나 Y존을 산뜻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은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포함해 기존 질경이 사용자뿐 아니라 질경이를 경험하지 못했던 여성까지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연 유래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항균(칸디다균) 테스트도 완료해 Y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시 쉽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제형을 더욱 쫀쫀하게 개선하고 세련된 라벤더 컬러로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질경이 프로'와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타입'은 기존 제품의 우수한 효능을 분홍 톤의 패키지에 그대로 담아 선보인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 또는 폼타입을 매일 샤워 시 사용하고, 질경이 프로는 1주일에 한 번, 2개씩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Y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페미닌 티슈'와 '썬샤인 톤업크림'은 패키지 형태를 개선했다. 페미닌 티슈는 기존에 낱개 포장으로 제공된 구성에 더해 10장의 티슈가 하나로 포장되어 있는 합본으로도 판매된다. 소비자 가격 부담을 덜고자 합본 형태의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여행 중, 공중 화장실 사용 후, 특히 생리 기간 중에 사용하면 냄새 등 Y존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썬샤인 톤업크림은 패키지를 튜브형으로 변경해 편리성을 업그레이드하고 가격을 보다 합리적으로 선보였다. 비키니라인 피부 결 사이사이에 사용하면 브라이트닝과 보습,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된다.

한편, 질경이의 대표 제품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화장품 성분 분석앱 '화해'가 진행한 2017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1위에 선정돼 제품력을 받았다.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진행한 '2017 하반기 뷰티 어워드'에서는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폼타입이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질경이 Y존 토털 케어 라인의 전 제품은 22일(월)부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