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가수 하리수의 뮤직비디오로 알려진 '욕해버려'의 주인공은 가수 키스엔(Kiss N)이었다.
키스엔(Kiss N)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앨범 '욕해버려'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욕해버려'와 수록곡 '디카프리오' 두 곡이 수록돼있다.
이번 앨범은 박효신의 '바보', 테이의 '닮은 사람'을 작곡한 조우진과 더원, 유리상자 , 백지영 등의 작곡을 해온 두 작곡가가 팀을 이룬 파파 브라더스 (papa brothers)가 제작,기획,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하며 기존 키스엔의 스타일과 또 다른 색다른 스타일로 완성됐다.
앞서 하리수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에는 하리수가 노래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며 그녀의 가수 컴백은 아닌지 추측을 낳기도 했다.
하리수는 프로듀서 파파 브라더스(papa brothers)와 오랜 공백 후 오는 2월에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때 파파브라더스 사단인 키스엔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키스엔이 새로이 발표하는 타이틀곡 '욕해버려'와 '디카프리오'는 모두 리드미컬하고 감각 있는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는 가장 현실적인 이별 이야기를 담아내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욕해버려'에는 하리수에 이어 랩 피처링으로 파파 브라더스(papa brothers)와 음악적으로 친분이 두터운 조PD가 음악이 너무 좋다고 극찬하며 직접 나서 곡을 한 층 더 퀄리티있게 업그레이드 시켰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