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의 '유 룩 쏘 영 나이트크림'이 피현정 뷰티 디렉터의 유투브 채널인 '디렉터파이'에서 신선하고 착한 성분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피현정 디렉터가 분석한 민감 피부 솔루션 '피부 장벽' 편을 통해 '유 룩 쏘 영 나이트 크림'이 보습력은 물론, 원산지의 출처와 명확한 제조일자까지 소개되며 피부 장벽 강화템으로 선정된 것. 그간 '제조일자'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던 구독자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착한 성분이라 하더라도 원료의 제공 시기가 언제인지 알 수 없었던 애매한 궁금증 속에서 명확한 해답을 제시해 준 것이다.
피현정 디렉터가 설명한 '피부 장벽'이란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세균 침입을 막아내는 역할을 하는 각질 세포와 지질로 이루어져 있는 부분. 이러한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 피부 수분이 쉽게 증발될 뿐만 아니라 세균 침투가 쉬워 피부가 민감해지며 여드름, 접촉성 피부염 등의 피부 질환을 앓게 된다. 그러므로 건강한 피부를 원한다면 무엇보다도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시오리스의 '유 룩 쏘 영 나이트크림'은 타마누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고 항산화와 보습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뿐만 아니라, 친환경농법으로 키운 신선한 유기농 매실수가 피부 정화와 청정에 도움을 주며, 병풀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7가지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이 들어있어 건성 및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