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TURN IT UP' 스페셜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레인즈 측은 17일 정오 공식 채널들을 통해 'TURN IT UP'의 다른 스페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팬들을 향한 레인즈의 특별 선물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레인즈는 개인마다 강렬한 레드 의상과 화려한 장식이 달려있는 수트를 입고 등장한다. 7명의 표정 연기와 비주얼을 더욱 가까이 확인할 수 있는 장면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특히 첫 번째로 공개된 티저 영상과는 다르게 신곡의 멜로디와 노래 부분이 추가돼 이번 콘셉트를 짐작케 했다. 아울러 앞서 공개된 레인즈의 컴백 스케줄러에는 없었던 티저 공개에 예상하지 못한 팬들은 크게 감동을 받았다고.
레인즈는 지난 16일 'MUSIC UP' 음원을 선공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선물을 전한 바 있다. 'MUSIC UP'은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레인즈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당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17일에는 레인즈의 한층 강렬해진 눈빛과 무대 퍼포먼스를 예상케 하는 'TURN IT UP'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를 개최하고 컴백을 알린다. 특히 레인즈가 직접 공연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스페셜 개인 무대 등의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