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이하 '너목보5')'가 톡톡 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너목보5'의 3MC인 김종국, 유세윤, 이특의 재기발랄한 모습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하나같이 입으로 '5'를 외치며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이번 시즌5에서 역시 세상을 놀라게 할만큼의 반전 무대들이 속출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세 사람이 힘차게 점프하는 모습 위로는 다양한 손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시청자들을 알쏭달쏭하게 만드는 미스터리 싱어들을 연상시켜 흥미를 자극한다.
포스터 가장 아래쪽에는 '오타 아님! 완전 중요! 시간 바꼈오!'라는 글씨로 시즌5의 방송시간이 매주 금요일 저녁 8시로 변경된 것을 재치 있게 강조하고 있다.
한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 숨은 실력자들의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2015년 첫 방송 이래 평균 3%를 넘나드는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또 2016년 국제 에미상에서 예능 부문 후보작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중국, 루마니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하며 국제적으로도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26일) 저녁 8시 Mnet, tvN 공동 방송.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