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준혁이 돌아왔다"…'하얀거탑 리마스터드' 첫 티저 공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MBC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 리마스터드'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심장 소리와 함께 눈을 뜬 장준혁(김명민)의 모습에서 시작해 긴장감 넘치는 수술 장면으로 이어진다. 수술 중 위험이 있는 결정을 감행하는 장준혁과 이를 말리는 이주완(이정길) 과장의 팽팽한 기싸움에 이어 이러한 장준혁을 밀어내려는 진료부원장 우용길(김창완)의 모습이 더해지며 병원 내에서 이어질 권력 싸움을 짐작하게 했다.

또 환자를 위한 선의를 앞세우는 최도영(이선균)과 '실력을 갖춘 것으로 만족할 수 없다'며 야망을 드러내는 장준혁(김명민)을 통해 향후 전개될 두 사람의 대립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얀거탑'은 대학병원을 배경으로 권력에 대한 야망을 가진 천재 의사 장준혁의 끝없는 질주와 종말을 그린 드라마로 방영 당시 '웰메이드'로 극찬 받았던 바 있다.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 리마스터드 버전은 기존 HD로 방영됐던 영상의 선명도와 색채를 개선해 고화질 영상으로 재가공한 것이다. 또한 감독의 의도와 현재 드라마의 분량과 감각에 맞게 부분 재편집, 음악 작업이 진행된다.

'하얀거탑' 리마스터드는 오는 1월 22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