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프리미엄 치약 시장의 선두주자 '보나비츠'가 온라인 디자인 편집샵 29CM(이십센티미터)에 입점했다.
29CM는 85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하며 젊은 층에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편집샵으로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각 분야에서 트렌드를 주도하는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보나비츠는 자연 친화적 덴탈 브랜드 콘셉을 바탕으로 실제 제품에 들어있는 주요 천연 성분과 스토리를 수채화 톤으로 제품 패키지에 녹여내며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제품 개발 단계부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을 진행하여 완성도 높은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치약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보나비츠 관계자는 "브랜드를 위한 비주얼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한 29CM에 입점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이번 입점으로 단순히 제품을 파는 것을 넘어서 보나비츠 브랜드 스토리를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나비츠 치약은 모두 CMIT, MIT, 타르색소와 합성계면활성제 등의 합성화학성분 12가지를 일체 배제하고 우수 기관에서 인정받은 천연유래성분과 천연에셀셜오일 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만든 제품으로, 유기농 성분 검증 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인증받은 사과 과즙과 청정 지역 호주에서 만든 프로폴리스 추출물, 입속 건조함을 해결해주고 구취제거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았다.
보나비츠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