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케쳐스X원피스, 아시아 한정판 스니커즈 출시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이번 '스케쳐스 X 원피스' 에디션은 '원피스'와 진행하는 국내 최초의 스니커즈 컬래버레이션으로 스케쳐스의 대표 운동화 '딜라이트 2 (D'Lites2) 스윗 몬스터'에 루피, 쵸파, 상디, 조로, 로우, 도플라밍고 총 6개 인기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적용하여 캐릭터 별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특히 원피스 캐릭터 각각의 그래픽을 인솔에 삽입하여 원피스 캐릭터의 개성을 강조하였고, 스니커즈 정면 베라 부분에 원피스 캐릭터 별 마크를 녹여내 원피스 마니아층과 스니커즈 애호가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스케쳐스는 온라인 쇼핑사이트 11번가에서 1월 15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선런칭을 기념하여 사전 구매하는 고객 400명을 대상으로 정품 쵸파 사은품 패키지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쵸파 사은품 패키지는 원피스 애니메이션 굿즈를 수집하는 마니아 층을 위해 구성되었으며 쵸파 저금통, 쵸파 에코백, 쵸파 페이퍼토이가 제공된다.

스케쳐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케쳐스 X 원피스'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는 원피스 캐릭터들의 다양한 개성과 컬러를 담아 원피스 마니아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케쳐스 X 원피스'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는 오는 15일(월) 온라인 쇼핑사이트 11번가를 통해 선런칭되며, 18일(목)부터는 스케쳐스 주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