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풍문쇼' 걸그룹 다이어트 비법 'EMS+호르몬 주사+시술'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풍문쇼' 걸그룹 멤버들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됐다.

8일 밤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아이돌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의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 연예부 기자는 "소녀시대 써니와 전 애프터스쿨 유이가 몸에 전기를 통하게 하는 'EMS'라는 운동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다. 수트를 입고 패치를 붙이는 건데 미세한 전류를 흐르게 해서 운동 효과를 배로 늘리게 한다. 15분만 운동해도 30~40분 운동 효과가 나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연예부 기자는 "걸그룹이 많이 하는 다이어트 중에는 호르몬 다이어트가 있다. 임신하면 임산부 몸에 HCG라는 호르몬이 나온다. 이 호르몬 주사를 맞으면 입덧한 상황이 똑같아서 공복이 되는데 그 공복에 지방이 분해되는 거다. 그러면서 다이어트가 된다더라"며 "이런 다이어트를 누가 하냐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걸그룹이 많이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걸그룹 멤버들은 시술이나 수술의 도움도 많이 받는 것으로 드러났다. 허벅지 지방흡입부터 각선미를 위해 종아리 근육 제거술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