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오는 22일부터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신제품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아벤느는 이번 이드랑스 캠페인의 시작과 동시에 아벤느의 특별한 온천수 이야기를 담은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의 영상을 공개한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벤느의 공식몰 더모코스메샵에서는 해당 제품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품 구매 시 100ml 사이즈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 세트를 공식몰에서 먼저 판매하며, 2018년 1월 올리브영에서 동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제품인 신제품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은 피부 과학이 담긴 아벤느 온천수를 그대로 함유한, '물이 다른' 수분 부스팅 에센스다. 아벤느에서 피부가 예민한 아시안을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한다.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천연 온천수를 82% 함유하고 있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신체에서 가장 촉촉한 부위인 눈물막을 모방한 3중 시스템인 아벤느의 '눈물막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진정 및 자극 완화에 효과적인 아벤느 온천수, 수분 증발 예방 및 촉촉함을 유지하는 마이보세린 성분과 뛰어난 수분 공급 효과의 리포뮤신 성분이 3중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아벤느 관계자는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은 한 번만 레이어링해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과 함께 한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