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온라인 쇼핑 사이트 지마켓, 옥션에서 2018 신학기 스마트쎈 상품을 31일까지 할인 판매 한다.
좋은책신사고는 겨울방학 동안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 새 학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2017년 12월 31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제휴카드 1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마켓과 옥션에서는 스마트쎈 초등 1학년부터 예비중1까지 전 과목 및 수학 단일 과목을 판매한다. 학습 기간은 개별 학습 일정, 목표에 따라 6개월, 12개월 중 선택 가능하고 여기에 태블릿PC를 추가할 수 있다.
스마트쎈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게 개발된 제품으로 △월간 학습 교재 △스마트펜 △전용 학습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펜으로 교재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동영상 강의, 채점, 오답노트 정리, 서술형 문제 첨삭 등이 앱에서 자동 실시된다.
또한, 개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습 진척도와 성취도 분석까지 앱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학습지는 학기, 방학에 맞춰 매월 9~11권의 교재가 발송되며 특히 수학은 개별 성취 수준에 맞는 월별 교재와 연산 교재를 제공한다.
이경륜 스마트쎈 사업본부 본부장은 "스마트쎈은 구매 고객들 사이에서 아이 스스로 혼자서 공부할 수 있어 좋다는 반응들이 많아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며 "겨울방학 동안 자녀의 새 학년 학습을 미리 예습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됐으니 지마켓, 옥션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으로 부담없이 스마트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