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서비스 오픈…매물 검색부터 금융상품 신청까지 '원스톱 진행'

by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온라인 원스톱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지난해 7월 출시한 신차 대상 '다이렉트 오토'의 인기에 힘입어 중고차 금융 시장까지 서비스를 확대하며 자동차금융 라인업을 다변화하고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모바일 등 온라인에서 중고차 매물 검색부터 금융상품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는 업계 최초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 프로세스를 적용,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카드결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오토론상품 등을 제공하고 연 최저금리는3.9%로 업계 최저 수준이다. 또한 중고차 매물 검색부터 금융 신청까지 상담원과통화 및 서류 제출 등이 필요없는 원스톱 프로세스로빠르고 편리하며, 24시간 365일 본인의 중고차 금융 한도를 모바일 및 인터넷으로 조회할 수 있다.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먼저 다이렉트 오토에서 마음에 드는 중고차매물을 검색하고, 차량 구입 시 필요한 금액에 대하여 금융상품을 신청한 후 중고차 판매점과 체결한 매매계약서를 다이렉트 오토에 업로드하면 절차가 완료된다. 이미 중고차 판매점에서 구입할 차량을 확정한 경우에는 다이렉트 오토에서 차량번호를 검색하여 실매물 확인 및 금융상품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오픈을 기념하여 풍성한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3월 31일까지 중고차 금융을 50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 23명을 추첨하여 최대 10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2월 28일까지 본인의 중고차 금융 한도를 조회하는 509명을 추첨하여다이슨 청소기, 발뮤다 토스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