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와 신년회 등 각종 모임이 즐비한 연말이 다가오면서 저마다 연말 모임 장소 찾기에 분주한 모양새다. 오랜만에 만남을 가진 지인들과 함께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연말 모임 장소는 맛과 분위기는 물론, 가격까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해 고민이 많은 가운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 외식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소고기 맛집 '한상에 소두마리 수원점'이다.
수원시 정자동에 위치한 '한상에 소두마리 수원점'은 한우에 버금가는 프리미엄 등급의 수입 냉장숙성 생고기를 제공하는 소고기 전문점이다.
대인 18,900원, 소인 10,900원, 유아 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며, 무한리필 소고기를 주문하면 신선한 육회가 서비스로 제공돼 더욱 푸짐한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무한리필 메뉴로는 등심, 부채살, 토시살, 우삼겹, 살치살, 갈비살 등이 제공돼 다양한 식감의 고기를 맛볼 수 있으며, 돼지고기 무한리필 메뉴도 함께 구성돼 다양한 고기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파채와 양념장, 된장찌개 등이 제공돼 고기 맛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메인 메뉴로 제공되는 고기는 된장찌개에 샤브샤브 형식으로 담궈서 익혀 먹으면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는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휴대폰 충전 및 머리끈 제공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상에 소두마리 수원점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연말에는 맛도 맛이지만 가격적인 측면또한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사실"이라며, "'한상에 소두마리 수원점'은 기존 무한리필 전문점에 대한 편견을 깨는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로 제공해 회식부터 가족모임까지 다양한 행사를 위한 센스있는 모임장소로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 정자동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한상에 소두마리 수원점'은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롯데프라자 내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