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12월 23일(토) 오후 5시 30분 롯데 홈쇼핑에서 손쉽게 안티에이징 홈케어를 할 수 있는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은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니들 롤러'와 '원샷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특허 받은 '마이크로 니들'에 대웅제약의 독자적인 성분 'DW-EGF'을 결합해 주름, 탄력, 기미, 잡티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 해결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 윤곽 케어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특히 20여가지 임상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주름 개선과 안면 리프팅, 트리플 탄력 효과와 함께 진피 항노화 작용을 검증했다는 설명.
이지듀 측은 "'니들 3000샷'은 '마이크로 니들'이 'DW-EGF 성분'을 피부에 직접적으로 전달해 빠르고 정확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굴곡진 얼굴 어디든지 케어가 가능하며 별도의 기술 없이 전문가 손길을 받은 듯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28개 앰플 구성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원샷 앰플'은 'DW-EGF' 성분을 함유해 칙칙하고 주름진 피부를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5가지 보습 성분이 결합된 Hyalpol matrix가 피부 속까지 깊이 있는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강조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