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한은행, 키자니아 입장권 할인 쿠폰 지급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출시

by

신한은행은 겨울방학을 앞두고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가입자 전원에게는 2인 가족(성인1명과 어린이1명)이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 35% 할인 모바일쿠폰이 가입 즉시 제공되며, 키자니아 홈페이지에 연계된 신한은행의 모바일 웹 뱅킹 서비스 '신한 통(通)'에서 공인인증서와 앱설치 없이 쉽고 간편하게 24시간 365일 가입이 가능하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은 1년제 정기적금으로 최근 3개월 적금 최초 가입 고객 연 1.0%, 키자니아 고객에게 무조건 드리는 연 0.5% 특별우대 금리를 포함해 최고 2.5% 의 금리가 적용된다.

한편 신한은행은 적금 출시와 함께 연말연시 나눔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7일 나눔' 이벤트도 26일까지 키자니아 서울점과 부산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는 키자니아 내 신한은행 체험관 앞 중앙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700명 이상의 어린이가 키자니아에서 사용하는 화폐인 '키조'를 기부하면 신한은행에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5백만원을 기부해 700명의 취약계층 어린이를 위한 따뜻한 목도리를 선물할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