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12월 18일 밤 8시 55분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숨어있는 맛의 달인인 은둔식달 BEST와 올해의 달인 대상이 소개된다.
<은둔식달 BEST>
올 한 해, 생활의 달인에서 잠행단이 만난 숨은 맛의 달인들은 다른 곳과 비교를 거부하는 맛과 상식을 뛰어넘는 비법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심사위원들이 심사숙고 끝에 뽑은 '최고의 은둔식달'은 말 그대로 숨은 맛의 달인답게 모두 쟁쟁한 실력과 비법을 가지고 있어 선정하기가 어려웠다는데. 음식의 종류를 막론하고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달인은 누가 될까? 그리고 그 맛을 더욱 면밀하게 검증해줄 특별 게스트가 등장한다. 2017년 맛집이라는 단어에 큰 획을 그은 대한민국 최고의 은둔 고수, <숨은 맛의 달인> 그 대망의 BEST 주인공을 만나보자.
<올해의 달인>
2017년 한 해에도 성실함과 끝없는 열정으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수많은 달인들.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 한 분야의 정상이 된 그들 덕분에 올해가 더욱 알차고 뜻깊을 수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시청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달인들에게만 주어지는 '올해의 달인'이 돌아왔다. 김홍신 작가, 이외수 작가, 천종호 판사와 함께하는 '2017년 올해의 달인 대상'! 그 영광의 자리에 오른 후보 3인과 꼼꼼한 심사를 거쳐 선택된 '2017 올해의 달인'의 영예를 거머쥘 주인공이 공개된다.
은둔식달 BEST , 올해의 달인은 오는 12월 18일 밤 8시 55분에 <생활의 달인>에서 방영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