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 '쑈미옵빠'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6일 밤 9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2 '쑈미옵빠' 제작진이 개성 넘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징 스타로 손꼽히는 신인 배우 김민규, 박상남, 인기 모델인 정혁과 강희까지 총 4명이다.
메인 포스터에서 이들 4인방은 꽃을 들고 토끼 인형 탈을 쓴 여성을 에워싸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연애도 실력이다!"라는 문구 아래 김민규는 상큼한 미소와 함께 '심쿵 옵빠'로, 인기 모델인 정혁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비글 옵빠'로 소개됐다. 또한 인기 모델 강희는 은은한 미소를 띤 '착한 옵빠'로, 신인배우 박상남은 시크한 포즈의 '상남(자) 옵빠'로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쑈미옵빠'는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연애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1명의 여자 게?스트가 출연한다. 게스트는 4명의 멤버(옵빠)와 일일 데이트를 경험한 후 최고의 남자친구감을 뽑는다.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진들이 지닌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어 팬들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선공개된 '쑈미옵빠'의 디지털 버전인 '이옵빠몰까'의 반응이 심상찮다. 김민규, 정혁, 강희, 박상남의 진솔한 모습을 초밀착 카메라에 담은 콘텐트로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이후 5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다들 하나같이 잘생겨서 눈호강이다", "네 명 각자의 매력이 넘친다"라는 평이 이어졌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네 남자 중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고르는 댓글 놀이가 한창이다.
'쑈미옵빠'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Studio Lululala)에서 제작한다.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웹뿐만 아니라 TV, IPTV, 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포괄하는 콘텐트를 제작, 유통하는 크로스미디어 스튜디오다. '쑈미옵빠' 역시 JTBC2뿐만 아니라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디지털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쑈미옵빠'의 부가 영상콘텐트인 '이옵빠몰까?'를 선보여 TV 방송과 차별화되는 색다른 재미를 전하고 있다.
개성 넘치는 4명의 남자 출연자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연애 풀스토리는 오는 12월 26일 화요일 밤 9시 JTBC2 '쑈미옵빠'에서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