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솔로로 돌아온 소유가 흥행보증수표임을 다시 한번 과시했다.
지난 13일 공개된 소유의 첫 번째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는 공개와 동시에 벅스뮤직 1위, 올레뮤직 2위에 올랐으며 수록곡 전곡이 멜론등 음원차트에 차트인 하며 첫 솔로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이번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의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은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높은 기대의 반증이다. 소유의 첫 솔로 앨범은 '흥행보증수표' 소유와 국내 최고 프로듀서 및 피쳐링 아티스트의 만남부터 '발라드 레전드' 성시경과의 특급 컬래버레이션까지 공개되는 것마다 숱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소유에 대한 높은 관심을 음원 차트로 입증한 것.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은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하고, 'Officially Missing you'로 소유와 찰떡궁합을 보여준 긱스가 피쳐링으로 힘을 더한 겨울 분위기의 R&B 곡이다.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소유의 첫 솔로인만큼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선공개곡이었던 '뻔한 이별'에 이어 '기우는 밤'까지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대중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활발히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소유는 오는 15일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