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력 폭격"…'믹스나인' 2차 아이콘택트 캠 공개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믹스나인'의 두 번째 '아이콘택트(Eye Contact) 캠'이 공개됐다.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은 오늘(13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TV에 아이콘택트 캠을 오픈, 2차 경연이 방송되기 전 연습 영상을 파격 선공개했다.

이번 아이콘택트 캠은 합숙 기간 동안 경연 무대를 준비했던 소년, 소녀들이 카메라를 앞에 두고 연습하는 모습을 찍은 영상이다. 각 팀별로 센스넘치는 소개로 서로 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이어 자신의 파트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션 무대를 위해 실력을 뽐내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새로운 대결을 펼칠 총 10팀의 팀원 구성과 경연곡도 확인할 수 있어 본 경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주 총 71명의 탈락자가 발생한 '믹스나인'은 이번 2차 경연을 통해 두 번째 탈락자를 발생시킨다. 실력자들간의 치열한 서바이벌 속에서 더욱 성장한 소년, 소녀들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두 번째 탈락자가 발생한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전국 70여 기획사를 찾아 새로운 스타 발굴에 나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