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렌터카, 메이저리거 최지만 선수에 의전차량 지원

by

롯데렌터카는 미국 메이저리거로 활동한 최지만 선수에게 한국 체류기간 동안 의전차량을 제공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시즌종료 후 한국에서 운동과 휴식 등의 시간을 갖는 최지만 선수에게 월간 렌터카 서비스로 'BMW 520D' 모델을 의전차량으로 지원했다.

롯데렌터카와 최지만 선수는 지난해 청각장애인으로 구성된 충주성심학교 야구부를 함께 지원하며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왔다.

롯데렌터카의 사내 임직원 봉사단체인 샤롯데봉사단은 그동안 충주성심학교 야구부와 친선경기를 치르고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최 선수 역시 충주성심학교 출신인 서길원 선수에게 사비로 후원을 해왔으며 메이저리그 구장으로 초청해 시구 기회를 제공하고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롯데렌터카가 최 선수에게 지원한 '월간 렌터카'는 법인 또는 개인 고객이 최소 1개월 이상 필요한 만큼 차량을 대여하는 서비스로 정비, 사고처리 및 보험, 대차 등 차량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제공한다. 월 단위(1개월 이상~1년 미만)로 차량을 대여해 사용하는 것으로, 비즈니스 등 필요한 기간만큼 차를 구매하지 않고도 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편리하다.

최지만 선수는 "이번 롯데렌터카의 차량 지원과 친절한 관리 및 서비스 덕분에 운동에 마음껏 전념할 수 있어 너무 감사드린다"며 "롯데렌터카와의 인연을 발판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한편, 메이저리그 성공적 복귀를 통해 행복 바이러스를 퍼트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