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메텍 전기요, 겨울 시즌 마지막 홈쇼핑 방송 진행

by

게이트비젼은 오는 7일(목)에서 8일(금)까지 이틀 간에 걸쳐 2018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의 겨울 시즌 마지막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형 이메텍 전기요 신제품은 지난 9월 런칭한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면서 CJ오쇼핑 '최화정쇼' 런칭 방송 및 앵콜 방송에서 목표치 110% 판매고를 기록하며 매진,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 방송에서는 목표치의 219%를 달성하며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12월 들어 영하권에 머무는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의 추가 방송 문의가 이어져 이번 겨울 시즌 마지막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오는 7일(목) NS홈쇼핑에서 오후 3시 35분부터, 8일(금) GS홈쇼핑에서 오후 4시 4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이메텍 전기요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모든 생산 작업을 100% 진행하는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제품이며,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이 탑재돼 인텔리히트 센서가 실내 온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전원의 공급량을 늘려 온도를 조절해 편안한 수면과 함께 저온화상을 방지한다. 전기요의 설정온도는 기존 5단계에서 '부스터 기능'까지 더해져 빠른 시간 안에 가장 따뜻한 온도로 급속 히팅이 가능하다.

또 특허 안전 시스템인 EESS(Exclusive Electroblock Safety System)을 적용해 누전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며, 원하는 시간에 맞게 타이머 설정을 할 수 있어 화재의 위험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막는다. 또한 이메텍의 전기요는 5중구조 열선이 내부 열선과 외부열선의 이중히팅 구조로 전자기파 발생을 제어하여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 테스트에서 안전 기준을 통과하며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도조절기를 분리한 전기요 본체는 손빨래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메텍의 전기요는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으며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전기요 부문에서 아토피 안심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의 김성수 대표는 "이메텍의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해주신 소비자들의 열화에 같은 성원에 힘입어 겨울 시즌 마지막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